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엣시 Etsy 오컬트 샵 탐방기 16 - Alva Spell

WITCH CRAFT/ETSY REVIEW

by 나이트플로우 2024. 3. 24. 08:55

본문


햐. 개인적으로 너무 좋았던 샵. 스펠 의식과 북유럽 신-로키, 오딘, 프레이야, 노르드 등-과의 이니시에이션, 계약(pact), 북유럽 마녀 이니시에이션 등을 제공하고 있다. 북유럽계 고대신들과 작업하는 덴마크 마녀이며, 리추얼 방식이나 본인이 배워온 체계 자체가 집안 대대로 내려로는 북유럽의 고대 마녀들의 방식이라고 한다. 난 너무 좋았어서 평생 나만 알고 있으려고 했는데 글케 좋았으면 남들한테도 알리는 게 선업 아닐까 하여 씀.

내가 뭘 신청했는지는 비밀이다. 나의 은밀한 욕망(ㅋㅋ)을 남들한테 들키기 싫다기 보단 그냥 리추얼의 결과값을 아직 남들과 함께 공유하고 싶지는 않아서. 그런데 내가 너무 좋은 나머지 흥분한 영어로 리뷰 써놓은 거 있어서 알아내는 건 글케 어려운 일은 아니다.

암튼. 신청하고 나서 며칠이 지나면 Alva에게서 리추얼에 필요한 세부정보를 요청하는 메시지가 온다. 풀네임, 생년월일, 사진을 주면 된다. 그리고 또 한 며칠 후, 리추얼 사진과 함께 결과 문서가 날아옴.

근데 이 리추얼 사진이 진짜 진짜 너무 감명이다. 강이 보이는 그녀의 성소에서 진행한 의식인데, 초라던가 꽃, 아주 오래된 동물의 턱뼈나 뿔로 보이는 기타 도구들이 너무 멋짐. 내 사진과 함께 리추얼 끝낸 인증샷을 보내는 건데, 맨날 방구석에서 수행만 하던 나는 이것이 찐컬트인가 감명을 받아버렸다.

리추얼을 하는 내내 엄청난 에너지감에 현기증에 시달렸다. 일하고 있는데 뭔가 공중에 붕 뜨는 느낌이 들더니 머리에 바람든 마냥 어지럽기 시작했다. 근데 워낙에 여기저기에 주문했던 게 많아서(ㅋㅋㅋ) 그냥 아 누가 뭔갈 하나보다 하고 있었는데, 그 에너지 자체가 꽤 신선했다. 뭔가 자잘한 고민걱정거리가 씻겨 나가고 내가 축복받는 듯한 느낌이었다. 그렇게 한 몇시간 지나서, Alva에게 리추얼 완료 메시지를 받음.

아무튼 그러고 지금 한 일주일쯤 지났는데 결과값은 대만족이다. 아니, 내가 그래도 한국이든 뉴질랜드든 해외 다른 곳이든 여기저기 리추얼 신청 많이 넣어봤단말야. 나는 수행하고 마녀짓은 해도 리추얼은 잘 안하고 남한테 맡기는 사람인데(귀찮음…) 여태 맡겨본 것중 가성비(라고 말하면 좀 슬픈데, 실제로 리추얼 개당 할인까지 적용되면 60달러 대라서 어쩔 수가 없다) 가 최고다. 내가 엣시 진입한 첫날부터 장바구니에 담아놓고 고민했었던 서비스였는데 대체 왜 고민했었던 것인지 모르겠다. 그 시간이 아깝넹.

아무튼 하단은 샵주의 소개글. 내가 설명하는 것 보단 나을 거 같아서 번역해서 갖고왔다.

"이것은 흑마법인가요?" 제가 다루는 힘들은 "흑"과 "백" 마법 사이에 그런 구분이 있기도 전, 시간이 훨씬 이전의 것입니다. 제가 하는 의식적 작업은 오래된 신들, 영들과 제 자신의 힘과 함께 합니다. 우리 모두 같은 것을 원하고 그것이 잘못된 것이 아닙니다. 우리가 최고의 삶을 살아가면서 이러한 힘들에게 경의를 표하는 것입니다. 그들은 우리가 번성하고 성공하기를 원합니다.
"저에게 위험이 있나요?" 아니요, 마법이 되돌아올 위험이나 변화의 위험은 전혀 없습니다. 단지 당신의 삶이 지나가고 아무것도 하지 않는 것을 보는 것이 유일한 위험입니다.

희생에 대하여: 살아있는 것을 사용하지는 않지만, 몇몇 의식에서는 고기 조각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채식주의자이거나 비건이거나 이것을 사용하지 않기를 원한다면, 알려주시면 다른 것을 사용하겠습니다. 저는 옛 방식대로 일합니다.
한 번에 여러 의식을 할 수 있습니다. 원한다면 한 번에 여러 개를 만들 수 있거나 며칠 간격을 두고 할 수도 있습니다 - 당신이 결정하세요.

이니시에이션과 계약에 대하여: 네, 당신은 한 명 이상의 신들과 관계를 맺을 수 있습니다. 또한, 북부 판테온의 일부가 아닌 누군가에게 개시된 경우에도, 그들은 질투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북유럽 신들이나 저와 함께 일하기 전에 그 어떤 경험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모든 어튠먼트 된 물건들은 교환될 수 있습니다 - 목걸이나 돌이 나열된 것과 다른 것을 원한다면, 알려주시면 가장 비슷한 물건을 사용하겠습니다. 제게 가장 잘 통하는 물건을 사용할 것입니다.

인사말!
저는 최소한 15세기까지 거슬러 올라가는 여성들의 긴 계보에서 마법을 수행해 온 사람입니다(우리가 그들을 추적할 수 있는 한). 저는 허브, 요소, 영들과 제 자연적인 재능을 사용하며, 수천 년 동안 사용되어 온 여기 스칸디나비아의 고대 전통을 활용합니다.
저는 평생을 마법 수행자로 살아왔습니다. 제 마법은 스칸디나비아의 고대 전통에서 비롯됩니다. 저는 선사 시대 고고학 학위를 가지고 있으며, 따라서 세대를 거쳐 전해져 온 많은 이 고대 전통을 활용합니다. 저는 이를 어머니 쪽 가문의 "현명한 여성들"의 지식과 결합합니다. 저는 대부분의 작업을 신석기 시대부터 청동기 시대, 철기 시대, 바이킹 시대를 거쳐 수천 년 동안 의식을 위해 사용된 것으로 알려진 자연의 장소에서 수행합니다. 이러한 장소는 제물과 주문 작업의 유해 발견으로 고고학적으로 알려져 있으며, 저는 이러한 장소를 사용하여 공기, 물, 대지에 충전된 모든 마법을 끌어옵니다. 그런 다음 제 주문을 할 때, 저는 제 자신의 힘, 고대의 힘, 그리고 수천 년 동안 모인 영들의 힘을 끌어올 수 있습니다. 저는 이러한 고대의 장소들이 우리 풍경에 있고 사람들이 처음 이곳에 온 이래로 그것들을 사용해 온 곳에 살고 있다는 것이 축복입니다. 이러한 장소들은 우리 세계와 다른 세계 사이의 경계 공간을 나타내며, 옛 방식으로 제 마법을 사용하는 것은 저와 제 고객들에게 매우 강력했습니다.

이렇게 일하는 것은, 제가 구매 직후에 당신의 주문을 실행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누군가가 구매 후 한 시간 내에 당신의 주문을 실행하고 그냥 완료되었다고 적는다면, 그들이 하는 일의 정당성을 고려해 보세요). 저는 항상 제 주문을 신중하게 준비하며, 제공하신 정보를 고려합니다. 저는 위치에서 사진과 동영상을 찍어 메시지로 보내드립니다. 제가 할 때와 그 후에 알림을 받게 될 것입니다.

제 마법은 두 가지 방식으로 작동합니다. 우선, 당신의 길을 막는 모든 것을 제거할 것입니다. 그런 다음 원하는 에너지가 당신에게 흐르도록 하고, 제가 주문을 할 때 고대의 힘을 도와달라고 부릅니다. 둘째, 당신이 제 마법과 협력하고 열린 마음을 가질 필요가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긍정적인 태도를 유지하고, 인내심을 가지며, 나와 더 높은 힘을 신뢰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당신이 원하는 것에 대한 의도를 명확히 하십시오. 예를 들어, 사랑 주문의 경우, 주문이 시전되는 순간부터 내 주문이 대상에게 작용하기 시작합니다. 물이 움직이기 시작할 때처럼 처음에는 천천히 흐르지만, 시간이 지남에 따라 물이 점점 더 빠르게 흐릅니다. 사람이 당신에 대해 생각하기 시작하고, 당신이 그들의 꿈에 나타나기 시작합니다. 그러면 감정이 자라기 시작하고, 여기서부터 그들이 연락을 취하고 연락을 취하기까지는 조금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사람의 이야기가 다시 자라서 당신과 얽히게 되는 것은 하룻밤 사이에 일어나지 않습니다.

그렇다면 주문이 작용하기 시작하는 데 얼마나 걸릴까요? 일부 고객은 매우 빠른 결과를 얻었습니다. 그들이 원하는 결과가 현재의 이야기와 가까우면 마법이 작용하기가 더 쉽습니다. 현재 현실에서 더 멀수록 우주가 파도를 움직이게 해야할 것이 더 많은 것입니다. 저는 파도를 조작할 수 있지만 강요할 수는 없습니다. 그리고 그렇기 때문에, 드문 경우지만, 당신이 원하는 결과가 어떤 현실에도 존재하지 않는다면, 결과가 실현되지 않는 것이 최선입니다.
하지만 주문이 바로 작동하지 않는다고 해서 작동하지 않는 것은 아닙니다. 그것은 그렇습니다. 결과가 나타나는 데는 며칠, 몇 주, 때로는 몇 달이 걸릴 수 있습니다. 그러다가 갑자기 당신이 원하는 것을 얻게 되면, 그것이 처음부터 이 모든 것을 향해 작동하고 있었다는 것을 깨닫게 될 것입니다.
저는 제 일에서 희생을 사용합니다. 이것은 옛날 방식대로(살아있는 존재와 함께) 이루어지지 않지만, 예를 들어 번영의 주문의 경우, 제가 주문을 시행하는 장소에서 신성한 물에 동전을 대신하여 희생할 것입니다. 주고 받으십시오. 다른 주문에서는 무언가를 땅에 묻을 것입니다. 이것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주문을 강화하고 더 강력하게 만듭니다. 우주, 대지, 물, 고대 신들에게 무언가를 제공할 때, 주문이 더 강해집니다. 이것은 마법사들이 수천 년 동안 희생의 방법을 알고 있었기 때문에 이루어졌습니다.

Alva


아래는 샵 주소.
https://www.etsy.com/shop/Alvaspells

 

Alvaspells - Etsy

Shop Ancient rituals for love, money, succes and more by Alvaspells located in Denmark. Rave reviews! Average review rating is 4.8 or higher

www.etsy.com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