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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피릿 헬퍼 가이드 3 - 바인딩이란

WITCH CRAFT/SPIRIT WORKING

by 나이트플로우 2024. 3. 4. 17: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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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인딩

 당신은 바인딩이 무엇이며 어떻게 작동하는지 알게 되면 놀랄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 기능과 기전에 대해 이미 너무나 많은 오해가 있기 때문입니다.

 

바인딩을 만드는 과정은 스피릿과 물리적 오브젝트 또는 개인 사이의 연결을 만들어, 보다 쉬운 의사소통과 상호작용을 가능하게 합니다. 주요 두 가지 유형의 바인딩이 있습니다: 대응체 바인딩과 직접 바인딩. 세 가지의 몸에 바인딩하는 것과 같은 더 진보된 바인딩이 있지만, 우리는 일반적으로 많은 사람들이 제공하는 주요 유형의 묶음만 다룰 것입니다.

 

대응체 바인딩

 영존재의 에너지 아이디를 물리적인 오브젝트, 예를 들어 액세서리, 천연 원석 또는 다른 어떤 것들에 묶는 것이 가장 일반적입니다. 이 유형의 묶음은  스피릿과의 연결을 가까이 하고 싶지만 영존재가 자신에게 직접 연결되기를 원하지 않는 사람들에게 이상적입니다. 오브젝트는 스피릿을 위한 용기(vessel)로 특별히 제작될 수 있으며, 스피릿 자신이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다양한 오브젝트가 바인딩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점을 유의해야 합니다. 마법이 걸린 물품이나 천연 원석과 크리스탈과 같은 물품은 바인딩이 될 대상과 잘 맞지 않는 에너지를 가지고 있는 경우 스피릿과 연결하는 것을 더 어렵게 만들 수 있습니다. 그렇다고 해도, 이것은 보통 일반적인 문제가 아니며, 경험 많은 노련한 술사는 오브젝트가 밀어내는 에너지에 상관없이 해당 오브젝트의 에너지에 작업할 수 있습니다.

 

다이렉트 바인딩

다이렉트 바인딩, 직접적 바인딩은 스피릿이 개인에게 직접적으로 연결되는 것입니다. 이 유형의 바인딩은 영존재와 키퍼 사이의 더 가까운 연결을 만들고, 대응체가 될 오브젝트를 항상 가지고 다닐 필요가 없기 때문에 더 빠른 유대가 형성되도록 합니다.

 어떤 이들은 "스피릿 바인딩"이라는 문구를 들었을 때, 두려움을 느끼고 그것이 거의 어떤 존재와의 계약을 맺는 것과 비슷하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다행히 이것은 사실이 아니며, 신뢰할 수 있는 술사는 일이 잘 풀리지 않는 경우, 사람과 영존재 모두에게 묶음을 쉽게 끊을 수 있는 방법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일반적으로 사람이 신체를 떠나 사망하면 바인딩이 끊어진다고 합니다. 직접 바인딩은 단순히 스피릿의 에너지 아이디가 보호자의 외부 에너지 필드에 부착되는 것이며, 스피릿과 실제로 합쳐진 것은 아닙니다. 스피릿 바인딩이라는 이름이 우연히 그렇게 들릴 수는 있지만 그것은 아주 큰 오해 입니다.

 

바인딩을 위한 리추얼은 술자마다 크게 다를 것입니다. 이에 대한 정해진 방법은 정말로 없습니다. 바인딩에 대해 가장 중요한 것은 그것들이 강력하다는 것을 확인하는 것이며, 물건에 건 마법처럼 지속적인 유지 관리가 필요하지 않다는 것을 확인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술자가 신중하게 연구해야 하는 영역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시간이 지남에 따라 바인딩은 약해지고, 마치 물건이나 대상에게 건 마법이 사라지듯이 연결이 끊어질 것입니다. 이전 섹션에서, 나는 바인딩이 스피릿을 가두는 감옥과 같다는 잘못된 생각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영존재들이 물체에 묶여 있을 때 그들이 어떤 종류의 감옥에 갇힌 것 처럼 물체 안에 살고 있는 것이 아닙니다. 그것은 보호자와 스피릿이 서로를 쉽게 연결할 수 있는 에너지의 닻과도 같은 것입니다.

 

그 덕분에 그 스피릿을 부르기 위해 어떤 형태의 세레모니나 소환 의식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직접 영존재에게 전화를 걸 수 있는 전화기처럼, 또는 당신과 당신의 스피릿 사이의 문처럼 작동하여, 당신이 언제든지 그들에게 연락하기 위해 노크할 수 있는 것입니다.

스피릿들은 자유롭게 왔다 갔다 할 수 있으며, 술자들은 그 관계가 더 이상 작동하지 않을 때 양쪽 모두가 언제든지 바인딩을 해제할 수 있도록 항상 안전장치를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오해

 술자들이 영존재들을 모아서 그들의 의지를 무시하고 그들을 바인딩할 수 있다는 잘못된 생각도 흔히 퍼져있습니다.

 

 마스터레벨의 술자들에게 그 것은 불가능 한 것이 아닙니다. 예를 들어 지니를 다루는 이들 사이에서 매우 흔하며, 존재의 전체 아니마를 물체에 묶는 것은 가능하지만, 이것은 매우 어렵고 힘든 작업입니다. 소환과 바인딩 과정은 스피릿과 술자 사이의 많은 작업을 필요로 하며, 그들의 허락 없이 영존재를 빠르게 속여 묶는 것은 거의 불가능합니다. 술자가 스피릿을 힘으로 불러내고 그들의 의지에 반하여 그들을 붙잡고, 그들이 탈출할 수 없는 원 안에 소환해, 그들이 빠져나갈 수 없고 행동할 수 없는 상태에서 강제로 바인딩을 진행해야 합니다. 다시 말하지만, 이것은 가능한 일입니다만, 일반적인 술자가 이것을 할 수는 없으며, 특히 그들의 상점에서 여러 스피릿들을 다뤄야 하는 이들은 시간의 문제 때문이라도 이것을 하고 있지 않습니다.

 

 경험이 없는 술자들과 스피릿 키핑에 반대하는 사람들에 의해 나오는 오해의 광란에 휩쓸리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러한 오해들은 스피릿 키핑 커뮤니티에 매우 해로운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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